1.jpg

 

지난 2월 26일 성북나눔연대 세번째 정기총회를 개최하였습니다.

올 해는 회원들 뿐만 아니라 나눔연대를 지지하는 지역 주민들이 많이 참가하여

더 풍성한 행사가 되었습니다.

지난 3년의 활동을 평가하고 새로운 성북나눔연대를 준비하는 자리가 되어 더 뜻 깊었습니다.

 

총회에 참석한 내빈 소개로 총회를 시작하였습니다.

 

2.jpg

 

>길음 뉴타운 3단지 임대아파트 조금옥 임차인 대표님

 

 

3.jpg

 

> 나눔연대 함재규 감사님

 

 

4.jpg

 

>나눔연대 이재승 이사장님

 

 

5.jpg

 

> 동대문 나눔연대 박수형 회원

 

 

6.jpg

 

양육과 교육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대안을 마련하는 '우리동네' 회원분들(하영미,구연희,김은정,김혜선,김현정)과

어린이들(수빈,수겸,수민,도은,건오,은오,재엽)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.

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생활체육 조기축구단 'FC성북08' 회원분들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.

FC성북08은 늘 나눔연대의 활동에 많은 지지와 후원을 보내주고 있는 든든한 후원단체입니다.

(참가자 : 김정권 코치,한지혜 매니저,김희영 총무님)

이 외에도 전택기, 고은선, 정윤주, 임영준, 변성익, 정유진, 김고운, 이건용, 황선영, 조석진, 정태흥, 배진곤 회원이 참석하였습니다.

정말 많이 모였죠? ^^

 

내빈 소개 후 지난 3년 동안의 성북나눔연대 활동 보고와 평가 토론을 진행하였습니다.

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3년 이라는 시간동안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많은 사업을 벌여왔습니다.

이 날 회원들과 함께 나눈 평가, 결심 들을 잘 모아서 한 단계 발전하는 성북나눔연대를 만들겠습니다. ^^

 

 

7.jpg

 

2011년 성북나눔연대를 이끌어갈 대표로 전택기 회원이 추대되었습니다.

2010년에 이어 올 해도 자진해서 대표로 결의한 전택기 대표에게 박수를 보냅니다. ^^

멋진 노래 선물까지 안겨 주어 모두들 벅찬 감동을 경험했습니다. @@

 

8.jpg

 

> 전택기 대표는 열창 중!

 

 

9.jpg

 

2011년 사업계획 토론에 이어 마지막 순서로 타임캡슐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.

1년 전 총회 때 참가자들이 자신에게 쓴 편지를 개봉하고 새롭게 일년 후를 기약하며

새로운 편지를 넣었습니다.

훨씬 묵직해진 타임캡슐이 담고 있는 소망들 모두 이뤄지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.

 

 

10.jpg

 

타임캡슐 밀봉까지 마치고 사무실에서 간단하게 다과를 나눠 먹으며 뒷풀이를 진행하였습니다.

물론 이후 2차 뒷풀이도 자연스럽게 이어졌습니다. ㅋ

 

해가 거듭될수록 새로운 사람들,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 나눔연대의 가장 큰 소망 중의 하나입니다.

같은 뜻을 가진 사람들이 많다는 것은 그 뜻을 이룰 수 있는 힘이 될테니까요.

총회에 참석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올 한 해도 나눔연대를 바른 길로 함께 이끌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